2025년 01월 15일(수)

어제(1일)자 출근길에 교복 입고 등장한 카리나...대기하던 팬들 충격받게 한 미모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 / 뉴스1


'에스파' 카리나, 출근길에 우월한 미모 뽐내..."진짜 바비인형인 줄"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JTBC '아는형님' 녹화 출근길에 레전드 미모를 뽐냈다.


지난 1일 카리나는 JTBC '아는형님' 녹화를 하기 위해 경기도 고양시 일산 JTBC 스튜디오 출근길에 올랐다.


뉴스1


이날 카리나는 비현실적인 미모와 CG를 방불케 하는 우월한 다리 길이로 바비 인형 같은 모습을 뽐냈다.


또한 카리나는 포즈를 취할 때 수줍은 눈웃음 발산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다.


뉴스1


짧은 포토타임이었지만 주변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든 카리나. 그녀는 마지막까지 사랑스러운 손인사를 놓지 않으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출근길 카리나의 모습을 접한 팬들은 "기사 사진마저 화보로 만들었다", "비율이 마네킹이다", "역시 4세대 여돌 탑", "출근길인데 저 미모라니", "교복 입으니까 하이틴 여자 주인공 같다" 등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뉴스1


한편 에스파는 지난 5월 미니 3집 '마이 월드'(MY WORLD)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컴백한 에스파는 무려 2년 만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돼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뉴스1


다만 멤버 지젤이 건강 악화로 녹화에 불참하게 되면서 아쉽게도 완전체 출연은 불발됐다.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