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농심켈로그, 직장인과 학생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에너지바 샘플링 이벤트 연다

사진 제공 = 농심켈로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농심켈로그가 오는 6월 13일까지 일과 중에 에너지 충전이 가장 필요한 시간대에 직장인과 학생들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하루 중 에너지가 가장 필요한 오전 9시, 오후 3시, 오후 7시 시간대에 10회에 걸쳐 총 1만 2천여 개의 에너지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샘플링 대상 제품은 '에너지바K 크런치넛',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 '프로틴바K 아몬드&호박씨' 등 켈로그의 인기 에너지바들로 구성되었다.


먼저, 오전 9시 출근 시간대에 직장인들이 운집한 여의도(5월 31일), 을지로입구역(6월 1일), 역삼역(6월 7일)의 버스 환승 센터에서 샘플링을 진행한다. 


오후 3시에는 오피스 지구와 대학가를 찾아 나른한 오후에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강남역(5월 30일), 건대입구역(6월 2일), 고려대역(6월 9일), 신촌역(6월 13일)에 인간 자판기 형태의 '켈로그 바로 충전소'를 설치하고, 참가자들이 '에너지업~'을 외친 후 버튼을 터치하면 자판기 안 스태프가 수동으로 켈로그 에너지바를 증정하는 형식이다.


마지막으로 오후 7시 퇴근 시간대에는 선릉역(5월 26일), 잠실역(6월 8일), 강남역(6월 12일) 등 오피스 지구에서 헬스장을 이용하는 직장인 대상으로 운동 전후에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켈로그 에너지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샘플링 이벤트 현장에서는 '켈로그 바로 충전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송준호 과장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하루 중 에너지 충전이 가장 필요한 시간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켈로그만의 이색 샘플링을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