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짝퉁 경영이들 앞에서 오리지널 버전 "닥쳐 X신 새끼들아" 선보인 찐 이경영 (영상)

YouTube '경영자들'


배우 이경영, '경영자들'에 깜짝 출연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배우 이경영이 '경영자들' 채널에 직접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경영자들'에는 '경영권전쟁:디 오리지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개그맨 곽범·황제성·권혁수 3인방이 배우 이경영을 따라 하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YouTube '경영자들'


이들은 실제로 등장한 배우 이경영을 보고는 화들짝 놀라며 제각각 우렁찬 인사를 보냈다.


그러자 이경영은 배우처럼 점잖게 인사를 받을 거란 예상과 달리 "닥쳐, X신 새X들아"라고 화끈하게 소리쳤다.


그러고는 "너희들이 고생한 거 다 안다"며 "소주 한 잔 먹으려고 불렀으니 다들 앉아"라고 회장님 포스를 풍겼다.


YouTube '경영자들'


이때 황제성이 갑자기 "큰절 받으십시오. 회장님"이라면서 책상 위로 올라가 무릎을 꿇어 주변을 폭소케했다.


이경영은 웃음을 참으려는 듯 "고라니들만 와가지고...여기 족발 먹는데야"라고 말하며 고개를 돌렸다.


하지만 그러거나 말거나 곽범과 황제성, 권혁수는 제각각 카메라를 바라보며 이경영을 만났다는 사실을 기뻐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로 빠르게 확산됐다.


YouTube '경영자들'


누리꾼들은 "이경영과 아이들 3명이네", "역대급 꿀잼이다. 이렇게 배 잡고 웃은 건 오랜만", "영상이 웅장하다", "누가 이경영인거야"라고 웃어 보였다.


한편 곽범·황제성·권혁수는 과거 유튜브를 비롯해 라디오스타·SNL 코리아·코미디빅리그 등 방송에서 저마다 이경영 성대모사를 소재로 다룬 방송인들이다.


각자 퍼포먼스를 보이던 이들은 지난해 10월 '권혁수 감성' 채널에서 한데 모였다.


당시 선보였던 경영권 전쟁 시리즈가 많은 호응을 얻으면서 본격적으로 경영자들을 콘셉트로 한 영상이 개설됐다.


YouTube '경영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