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본격적으로 이미주·이이경 엮어 러브라인 만드는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놀면 뭐하니' 측이 배우 이이경과 가수 이미주를 엮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이미주와 이이경의 표한 썸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제작진은 인터넷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이이경과 이미주의 시상식 영상을 증거로 제시했다. 이외에도 제작진은 편집 중 발견한 특이한 장면을 잡아내며 이들의 묘한 관계를 의심했다.


MBC '놀면 뭐하니?'


바로 162회 '서울 온 거지' 편 촬영에서 이미주와 이이경은 꼭 붙은 채 담요를 덮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때 이이경이 슬며시 이미주의 무릎 위로 손을 올려놓았고, 이미주도 이를 이상하게 받아들이지 않은 모습이다.


영상을 보던 박진주는 "너네 결혼해야 겠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유재석과 하하도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하지만 이에 이미주는 "난 진짜 몰랐어"라고 해명, 이이경도 멋쩍은 웃음만 내비쳤다.


MBC '놀면 뭐하니?'


이날 방송 말미 유재석은 "두 사람의 마음에 조금이라도 변화의 마음이 일어날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다"라며 이이경과 이미주의 데이트를 예고했다.


이어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함께 놀이공원에 가서 데이트를 하는 이미주, 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궁합까지 보러 가는가 하면 서로의 이상형도 물었다.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과 멤버들은 두 사람의 꽁냥거리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야깃거리로 활용하고 있으나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 같은 전개에 아쉬움을 쏟아내고 있다.


일각에서는 "진짜 올드하다", "피디 진짜 실망스럽다", "저렇게 엮는 거 언제적 콘셉트냐", "망붕은 알아서 먹을 때 인기있는 거"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놀면 뭐하니?'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