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이 향기 누구지?" 지나가면 무조건 뒤돌아본다는 '기은세 향수'의 정체

YouTube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배우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소개한 향수가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여배우가 사용하는 향수가 궁금하다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위트룸에서 촬영한 향수 언박싱 장면이 공개됐다.


YouTube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


기은세는 4가지 향을 맡으면서 LP02 피콕페더는 섹시하면서도 힐링 되는 느낌의 향이고, LP04 골든젬은 누군가 이 향을 뿌리고 지나가면 돌아볼 것 같은 향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종적으로 본인이 뿌리고 싶은 향으로 LP02 피콕페더를 선택했다.


르페르소나


기은세가 소개한 향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플로럴 스위트룸 패키지 브랜드로 선정된 '르페르소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 Frank Veolkl, Emilie Coppermann 등이 조향에 참여했다.


특히 Frank Veolkl은 글로벌 향료사의 시니어 조향사이며, 대표작으로는 르라보-상탈33, 떼누아29, 킬리안-로즈온아이스 등이 있다.


르페르소나


기은세가 계속 고급스럽고 예쁘다고 극찬한 패키지 일러스트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 작업하는 프랑스 아트디렉터 Amandine Delaunay와 Richard Hello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그들은 가면과 향을 표현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사용해 반복적인 패턴으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르페르소나


해당 브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LP01 Scented Soap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르페르소나 공식 SNS 계정(☞ 바로 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페르소나


YouTube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