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추해요 아저씨"...god 박준형, 아이유 팬에게 '악플 공격' 당한 이유

Instagram 'dlwlrma'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god 박준형이 아이유 SNS에 댓글을 남겼다가 봉변당했다.


19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Gucci Cruise 2024 경복궁"이라는 멘트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아이유는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의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시스루 원피스를 착용한 아이유는 근정전을 배경으로 우월한 미모를 뽐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아이유의 비주얼에 반한 박준형은 "요오우~~~여욱쒸 우리 꼬맹쓰는 쿠레이쥐쓰 모델쓰 비율쓰~~~ 진심 키가 한 2m 넘는 거 같은 비주얼 하지만 솔직히 와안죤 땅콩 콩알만 한 귀요미 요정 사이즈지만 보이긴 완전 길쭉길쭉한 멋쟁이 모델 차암나. BBAAAMMM!!!"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박준형의 댓글을 본 누리꾼은 "이 정도면 찐 유애나(아이유 팬클럽) 아니신가요", "음성지원된다. 웃기다", "아이유 정말 아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 'dlwlrma'


하지만 한 누리꾼은 "추해요 아저씨"라고 악플을 날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갑자기 악플 공격을 당한 박준형은 "아 그럼 잠바 입으세요"라며 눈물 이모티콘으로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아이유는 god의 오랜 팬으로 유명하다. 그는 god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직접 티켓팅에 나섰고, 2018년 열린 자신의 데뷔 10주년 콘서트 게스트로 god를 초대하는 등 팬심을 드러냈다.


박준형 역시 아이유의 SNS에 애정 어린 댓글을 남기며 나이를 초월하는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