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광고 없는 유튜브 프리미엄 '0원'에 쓸 수 있는 역대급 상품 나왔다

SKT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우주의 기운을 가득 모아 텅 빈 지갑 사정을 도와줄 역대급 상품이 나왔다.


구독 서비스가 많아진 요즘, 만 원 이상의 구독 상품은 가격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다.


하지만 서비스 이용을 안 하고 살 수는 없는 노릇, 많은 사람들이 한 푼이라도 절약하기 위해 저렴하게 구독하는 다양한 꿀팁을 공유하고 있다.


그런데 여기,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려 '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


SKT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 정가는 10,450원이다. 심지어 iOS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14,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바로 이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부담을 줄이고 더불어 세븐일레븐, 투썸플레이스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각각 월 최대 3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역대급 상품이 등장했다.


SK텔레콤 T우주의 구독 서비스 '우주패스'는 지난주 유튜브 프리미엄을 새로운 구독 옵션으로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life'의 추가 혜택 중 하나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우주패스 life'를 가입하면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투썸플레이스와 세븐일레븐에서 각각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유튜브 프리미엄만 이용해도 정가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카페와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경우 체감 혜택은 훨씬 높아져 상품이 출시된 후 20대 고객들의 호응이 폭발적인 상황이다. 


SKT


이번 상품은 통신사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게다가 '우주패스'는 첫 달 단돈 1,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 출시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10만 명에게 1,000원 할인 티켓도 발급하고 있다. 


따라서 1,000원 할인 티켓을 받고 우주패스 life에 가입할 경우 '첫 달 0원', 사실상 무료로 유튜브 프리미엄과 투썸플레이스, 세븐일레븐 혜택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SKT


이벤트에 응모하고 가입한 고객 9명에게는 1인당 '9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투어 기회(해외여행 상품)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에서 응모 가능하다. (☞ 바로가기)


친구를 초대하면 푸짐한 경품을 '100%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SKT


2명을 초대하면 세븐일레븐 하겐다즈 딸기 미니컵(5,900원 상당)을, 5명을 초대하면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홀케이크(39,000원 상당)가 제공된다.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