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썸남썸녀가 같이 보다 보면 그날 '1일' 된다는 '넷플릭스' 19금 작품 5선

넷플릭스 '뉴니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썸남썸녀'와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는 넷플릭스 인기작들을 한데 모아봤다.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앞두고 방콕 데이트족이 늘어나고 있다.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고 함께 밀린 드라마와 영화를 보다 보면 사라졌던 연애 세포까지 솔솔 샘솟게 된다.


특히 스토리까지 재밌는 19금 작품들은 '썸남썸녀'가 함께 보면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한 번 보는 순간 19금 본능을 폭발시킨다는 마성의 넷플릭스 인기작을 함께 만나보자.


1. 뉴니스


넷플릭스 '뉴니스'


가장 먼저 소개할 작품은 '뉴니스'다.


'뉴니스'는 데이팅 앱으로 만난 두 남녀가 서로에게 끌리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쿨함 끝판왕'인 두 주인공이 개방적인 연애를 표방하며 서로 다른 이성을 만나는 다소 파격적인 전개가 특징이다.


2.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넷플릭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지난 2015년 처음 공개 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는 '여자들을 위한 포르노'라고 불리며 전 세계 여성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작품에는 성공한 사업가 크리스찬 그레이가 순진무구한 대학생 아나스타샤 스틸에게 끌리기 시작하고, 그동안 간직해 온 강렬하고도 에로틱한 욕망의 세계 속으로 그녀를 이끄는 모습이 담긴다.


3. 베르사유


넷플릭스 '베르사유'


프랑스 드라마 '베르사유'는 17세기 프랑스 루이 14세의 삶을 적나라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19금 드라마 대표 콘텐츠답게 '후방주의' 장면들이 자주 등장한다. 회당 약 35억이라는 제작비를 투입해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며 시즌3로 종영됐다.


4. 애프터&애프터: 그 후


넷플릭스 '애프터&애프터: 그 후'


'썸남 썸녀'와 함께 본다면 분위기를 더욱 후끈하게 만들어줄 잘품이 있다. 바로 '애프터&애프터: 그 후'이다.


작품에는 열정적으로 사랑했던 하딘의 배신으로 이별을 결심한 테사가 하딘을 잊고 새 출발을 해야 할지, 아니면 그를 믿고 두 번째 기회를 줘야 할지 선택의 갈림길에 선 이야기가 그려진다.


5. 검은 욕망


넷플릭스 '검은 욕망'


멕시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검은 욕망'은 19금을 넘은 39금급 드라마로 소문이 자자하다.


멕시코판 '부부의 세계'로 불리는 만큼 이 드라마는 불륜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남편의 불륜을 의심하던 결혼 20년 차 알마는 친구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파티장에 가고 딸과 비슷한 또래의 남성을 만나 뜨거운 밤을 보낸다. 하룻밤의 일탈로 끝날 줄 알았지만, 다음날 친구 브렌다가 자신의 집 욕조에서 의문을 죽음을 맞으며 파국으로 치닫는다는 스토리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