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카이, 오늘(11일) 입대...팬들 위해 깜짝 공개한 '까까머리 셀카'

Instagram 'zkdli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그룹 '엑소' 멤버 카이가 오늘(11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한다.


카이는 이날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부를 한다.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며 카이의 전역 예정일은 2025년 2월 10일이다.


이날 군 입대에 앞서 카이는 까까머리로 삭발한 사진을 팬들에게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 버블 캡처


지난 10일 카이는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버블을 통해 자신의 셀카를 공개하며 짧게 자른 머리를 팬들에게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 반팔티를 입은 카이가 머리를 바짝 깎은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카이는 머리발이라고는 존재하지 않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헤어라인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눈썹 모양, 동그란 두상, 풍성한 머리숱으로 까까머리까지 잘생김으로 소화한 카이의 셀카에 팬들은 "몸 건강히 잘 다녀와. 기다릴게"라고 응답했다.


뉴스1


한편 카이는 지난 9일 입대를 이틀 앞두고 무료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만났다.


팬미팅 당시 카이는 "덕분에 잘 갔다 올 것 같다"며 "내일 머리 민다. 난 괜찮을 거다. 사진 보내드리겠다"라고 말했고 실제로 약속을 지켰다.


이번 입대로 카이는 시우민, 디오, 수호, 첸, 백현, 찬열에 이어 군필돌에 합류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