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고디바,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레전데어 컬렉션' 등 다양한 기프트 선보인다

사진 제공 = 고디바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고디바는 5월 품격있는 기프트로 손색없는 다채로운 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레전데어 트뤼프 컬렉션'은 브랜드의 탄생과 벨기에 왕실 공식 쇼콜라티에로 지정된 순간을 비롯한 고디바의 100년 역사를 담은 제품으로, 세계 3대 진미인 송로버섯(트러플) 모양의 '트뤼프 초콜릿'으로 구성된다.


고디바의 첫 쇼콜라티에 드랍스가 만든 최초의 초콜릿, 벨기에 국왕을 기념하는 왕실 초콜릿, 아시아의 첫 상륙을 기념하는 초콜릿 등, 초콜릿 하나하나에 담긴 의미가 각별하다. 


2023년 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컬렉션'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기프트로 구성됐다.


'플래핑 스프링 컬렉션'은 내일을 향해 펄럭이며 활짝 피는 계절을 표현하며, 제비, 레몬, 딸기가 그려진 패키지에 신선한 맛의 시즌 한정 초콜릿이 담긴다. 


화려한 부케가 연상되는 디자인의 패키지와 벚꽃 모양의 시즌 한정 초콜릿이 특별한 '블루밍 컬렉션', 화이트, 루비, 블론드, 밀크, 다크의 5가지 초콜릿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블레싱 포레스트 컬렉션' 또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프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5월, 고디바는 여러 SNS 채널을 통해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샤이니 민호는 연초부터 고디바와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앞으로도 민호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달콤한 선물'같은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고디바는 글로벌 최초로 탄생한 프리미엄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 도산점'을 운영 중에 있다. 예약은 전화 및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고디바의 제품은 전국 28개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