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페라리 속도 감당 못 해 연쇄 추돌 사고 일으키고 폐차 수준으로 박살 낸 운전자

Dailymail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고성능 슈퍼카들은 무시무시한 엔진의 힘 때문에 숙련된 운전 실력이 필요하다.


초보 운전자들이 스포츠카를 몰다가 폭발적인 엔진의 힘을 주체하지 못하고 사고를 내는 경우도 종종 있다.


얼마 전 호주에서는 한 운전자가 골목길에서 페라리를 몰다가 속도를 감당하지 못 하고 연쇄 추돌 사고를 일으켰다.


지난 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호주 멜버른의 한 도로에서 페라리가 속도를 주체하지 못 하고 반대편에 세워져 있던 차량들을 들이박는 영상을 공개했다.


Dailymail


공개된 영상은 지난 일요일 오후 4시 30분경 멜버른의 교외 지역의 한 도로에서 발생했다.


빨간색 페라리 360이 빠른 속도로 도로를 미끄러지듯이 달려온다.


페라리 운전자는 폭발적인 속도를 감당하지 못했는지 차가 방향을 잃고 반대편 차선으로 기울더니 SUV 한 대를 들이 받았다.


Dailymail


충돌할 때의 충격으로 SUV공중으로 떠올랐고 그 과정에서 뒤에 있던 차량과 연속적으로 충돌했다.


놀랍게도 이번 사고로 다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현지 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해당 페라리의 가격은 무려 60만 호주달러(한화 약 5억 3800만 원)이며 수리비 역시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지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페라리 운전자를 상대로 조사 중이며 사고 당시 주변에 있던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들을 수집 중이다.


7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