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네파, 가정의 달 선물로 제안하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폴로 시리즈'

사진 제공 = 네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네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및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친환경 폴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파 '친환경 폴로 시리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네파의 고민을 담은 '그린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코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자연을 향한 작지만 선구적인 움직임'을 주요 메시지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더욱 시원해진 폴로 시리즈를 중심으로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적용했다. 이 원사는 일반 폴리 대비 생산공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물 소비량, 탄소배출량을 감축해 보다 친환경적이다.


주력 상품인 '피케 오픈넥 반팔 폴로 티셔츠'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선물에 더욱 적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겨드랑이 부분에는 데오드란트 패치가 부착돼 우수한 항균소취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함께 선보이는 '하프집업 폴로 반팔 티셔츠' 역시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마찬가지로 겨드랑이 부분에 데오드란트 패치가 부착됐다. 원피스형 제품도 함께 출시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파 관계자는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환경적인 의미까지 담을 수 있도록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폴로 등의 그린마인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은 물론 항균과 착용감 등 기능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