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투썸플레이스, 옥수수와 치즈가 어우러진 신상 케이크 2종 출시

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옥수수와 부드러운 치즈가 어우러진 '옥수수 바스크 치즈'와 '떠먹는 옥수수 크림 치즈'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막 피어나는 꽃처럼 생동감 넘치는 봄의 기운을 투썸플레이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의 맛'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의 두 번째 라인업이다.


먼저, 옥수수 바스크 치즈는 고온에서 구워 그슬린 표면과 묵직하고 진한 크림치즈의 텍스처가 특징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베이스로 달콤 고소한 옥수수의 풍미를 가득 담은 크림을 듬뿍 올린 홈메이드 스타일의 치즈 케이크다. 


특히, 동그란 스쿱으로 얹은 옥수수 크림 위에 바삭하게 씹히는 노란색 옥수수 알갱이를 토핑으로 올려 맛은 물론 싱그러운 봄의 비주얼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케이크다.


떠먹는 옥수수 크림 치즈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쫀득한 옥수수 알갱이가 콕콕 박힌 크림 치즈 케이크에 진한 옥수수 페이스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레이어 하여 옥수수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모두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친근한 맛을 자랑하며, 구운 옥수수 모양의 초콜릿 장식과 크림치즈 속 쫀득한 옥수수의 식감으로 먹는 재미도 더했다. 해당 제품은 피스케이크와 파티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누구나 사랑하는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옥수수의 고소한 맛과 치즈 케이크의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과 투썸의 다양한 음료 페어링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