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네즈가 대표 제품 '네오 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521만 개를 기록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밀착력,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50시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완성하고, 기존 제품 대비 1.5배 더 강력해진 밀착력으로 찍힘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기존보다 더욱 얇아져 휴대하기 쉽고, 쿠션 퍼프 분실을 막아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불편을 줄였다.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24일 선출시됐으며, 이후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