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5일(일)

전 세계 댕냥이 자랑타임된 블핑 지수 '꽃 챌린지' (영상)

Instagram 'goldthread2'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블랙핑크 지수의 '꽃 챌린지'에 전 세계 반려인들이 열광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틱톡 등 각종 SNS 채널에는 블랙핑크 지수의 '꽃 챌린지' 영상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그 중 반려인들이 자신의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참여한 챌린지가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수 '꽃' 뮤직비디오


보통 가수가 신곡을 발표하면 하이라이트 부분의 동작을 최대한 완벽하게 묘사 해내는 '댄스 챌린지'가 유행한다. 


그러나 이번 지수의 신곡 '꽃' 챌린지는 반려인들이 자신의 반려묘, 반려견과 함께 하는 특별한 챌린지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주인들이 최선을 다해 반려동물의 얼굴을 가리고 안무 동작을 해 보이지만, 반려 동물들은 제각각의 반응을 나타내 웃음을 자아낸다.


Instagram 'goldthread2'


그 때문에 다른 댄스 챌린지 영상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가 쏠쏠하다. 반려동물의 챌린지에서는 각자의 성격이 적나라하게 드러난다. 


어리둥절한 얼굴로 멍하니 있는 가 하면, 살짝 웃어 보이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녹이기도 한다. 반면 당장이라도 손을 물어버릴 것처럼 으르렁 거리는 강아지도 있다. 


각종 SNS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과 댓글을 받은 챌린지 영상(사진)들을 소개한다.



작은 체구에 그렇지 못한 성격으로 유명한 말티즈의 챌린지다. 역시나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입을 벌리며 발버둥 치는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은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1.5만개를 받은 매력적인 진도믹스 '감자'다. 


이빨을 잔뜩 드러내 당장이라도 보호자의 손을 물 것 같은 영상으로 누리꾼들은 "웃겨서 기절하겠네", "이거 틀니인가요?", "견주 분 손이 빠르신 가봐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이에 보호자는 "물지는 않았어요" 라고 안부를 전했다.


반려동물 자랑 타임에 빠질 수 없는 고양이 집사도 등장했다. 


고양이는 잘 견디는가 하더니 곧바로 주인의 손을 밀어내기 시작했다. 그러더니 이내 얼굴을 빼버리고 도망가는 모습이 담겼다.


Instagram 'goldthread2'


한편 지수의 '꽃' 뮤직비디오는 케이팝레이더 4월 2주 차 집계 기간(2023년 4월 7일~2023년 4월 13일) 동안 2,867만 뷰를 돌파하며 놀라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