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기 캐릭터 '벨리곰'이 파리바게뜨에 떴다.
25일 파리바게뜨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리곰'과 콜라보한 신상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파리바게뜨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벨리곰'의 깜찍하면서도 밝고 희망찬 이미지를 활용한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였다.
'벨리곰'은 SNS에서 무려 145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는 귀여운 곰 인형 모양의 캐릭터 '벨리곰'을 입체 케이크로 제작해 그대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케이크 전체에는 '벨리곰' 특유의 밝은 분홍색의 크림으로 아이싱 하고 핑크 코코넛 가루로 마무리해 벨리곰의 사랑스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또 화이트와 밀크 초콜릿으로 눈, 코, 입 등의 디테일을 살려 벨리곰 특유의 엉뚱함과 귀여움을 더했다.
케이크 내부에는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케이크 시트와 체리 과육 알갱이가 콕콕 박혀 있는 달콤한 체리 크림을 겹겹이 쌓아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5월, 분위기를 띄워 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핑크 귀요미 벨리곰 케이크와 함께하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