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가정의 달 맞이해 출시한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더 플라자 '캐치! 티니핑' 패키지

사진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캐치! 티니핑'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키캉스(키즈+바캉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 플라자는 다양한 어린이 객실 상품을 출시하면서 아이 동반 투숙객이 코로나19 이전 대비 3배 가까이 올랐다. 이러한 추세를 이어가고자 더 플라자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 1),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캐치! 티니핑'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객실의 경우 아이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침대, 베개 등 전체를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꾸몄다. 


선물 세트는 색연필·색칠북, 피규어 칫솔, 날개 손잡이 스탠컵, 신발주머니, 밴드, 마그네틱 코디 놀이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작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한 키즈 패키지 실적은 5월 기준 전년 대비 159% 증가했다"라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높은 시청률, 완구 시장 판매 1위 등 어린이 콘텐츠 강자로 꼽히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