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자)아이들 민니가 3CE와 만나 역대급 화보를 완성했다.
27일 3CE는 민니와 함께한 신제품 '블러 매트 립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민니는 '매력 부자'라는 수식어만큼 화보에서 대체 불가한 미모와 매력을 과시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민니는 시크한 눈빛으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특히 투명하고 맑은 피부에 블러 필터 효과를 입힌 듯한 립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니의 분위기 있는 립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바로 3CE의 '블러 매트 립스틱'이다.
'블러 매트 립스틱'은 블러 틴트를 바른 듯 얇게 밀착돼 여러 번 덧발라도 맑게 블러링 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한 겹 컴피 매트 립스틱이다.
픽싱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고르게 채워줘 결점은 매끈하게 커버되고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블러 필터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입술 라인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블러데이션 피니시로 복잡한 테크닉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블러 오버립을 완성할 수 있다.
'블러 매트 립스틱'은 라이트부터 딥까지 섬세하게 설계돼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 중 민니는 오묘한 로지 핑크 컬러인 #로지니스와 싱그러운 피치 코랄 컬러의 #애프리콧 필터를 사용했다.
한편 민니의 3CE 화보는 3CE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신제품은 스타일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3CE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봄, 민니가 선택한 3CE '블러 매트 립스틱'과 함께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