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는 더블 쿨링으로 더욱 강력해진 냉감 효과를 선사하는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는 피부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는 접촉 냉감 기능과 피부의 열을 흡수해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흡열 냉감 기능을 모두 갖춘 아이스 웨어다.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부터 폴로티, 라운드티, 자켓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온더락 아이스 팬츠'는 피부에 닿을 때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냉감 원단이 옷 전체에 적용되어 지속적인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땀이 차기 쉬운 허리와 발목 부분에 아이스 밴드가 적용되어 차별화된 냉감 효과를 선사한다. 원단 뒷면에는 피부의 열을 흡수해 시원함을 유지시켜주는 냉감 프린트가 사용되어 더블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조거 팬츠, 카고 팬츠, 테이퍼드 팬츠, 슬렉스 팬츠 등 다양한 핏과 실루엣의 제품들을 대거 출시하며 소비자 체형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팬츠 외에도 아이스넥이 적용된 아이스 폴로티, 냉감 원사가 사용된 아이스 라운드티 등과 함께 시원함을 갖춘 다양한 TPO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더 관계자는 "올 여름 이른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엔데믹 여파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려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냉감 맛집 아이더의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와 함께 땀날 틈 없는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