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연작이 4월 한 달간 남성 프리미엄 뷰티샵 '마제스티 바버샵'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30 남심 공략에 나선다.
행사 기간 중 마제스티 바버샵을 방문한 고객에게 쉐이빙 후 피부 쿨링 및 진정에 좋은 연작 '카밍&컴포팅 앰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 존 마련은 물론,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도록 '홈케어 키트'도 선물로 증정한다.
차가운 성질의 고삼 성분을 함유한 연작의 카밍&컴포팅 앰플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약 4℃낮춰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또한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를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연작 관계자는 "피부 관리에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늘며 면도, 운동 등으로 자극 받고 열이 오른 남자 피부를 즉각적으로 다독이는 진정 치트키로 주목 받고 있다"며 "정통 유럽 스타일 바버샵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마제스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많은 남성 고객과 만날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연작 X 마제스티 바버샵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마제스티바버샵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