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바니스뉴욕 뷰티의 '데일리밸런스 에너지 업 부스트 이뮤니티(이하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가 글로벌 뷰티 어워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23'의 내셔널 어워드 이너뷰티 부문을 수상했다고 전해왔다.
올해 37주년을 맞이하는 프리덱셀랑스는 세계적인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주최하는 뷰티 어워드로, 전 세계 뷰티 에디터와 편집장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한 해 동안 출시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내셔널 어워드와 내셔널 어워드로 구분되며, 바니스뉴욕뷰티가 선정된 내셔널 어워드는 국내 뷰티 에디터와 뷰티 스페셜리스트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혁신성, 효능, 질감,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의다섯 가지 심사 기준으로 평가한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는 심사위원들로부터 "하루 동안 필요한 비타민을 비롯한 모든 영양소를 한 병으로 채우니 몸속부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는 의견과 함께 "휴대하기 편하고 물이 필요 없기 때문에 가방에넣어 다니며 생각날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다"는 평가도 받았다.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는 18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가능한 올인원 형태의 제품이다. 작은 사이즈의 정제와 연질 캡슐로 구성되어 있어 불편감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목넘김이 쉽다. 특히 골프, 테니스 등 야외 활동 전에 섭취하거나 활기찬 하루를 위해 오전 시간이나 졸린 오후에 섭취하면 좋다.
바니스뉴욕뷰티 담당자는 "특히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고 알려진 이번 프리덱셀랑스에서 바니스뉴욕 뷰티의 데일리에너지 부스트가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도산 플래그십스토어와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