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콜라보 장인' 이랜드 스파오, 23SS 파자마 페스티벌 연다

사진 제공 = 이랜드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이랜드는 스파오가 23SS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라보 장인으로 잘 알려진 파자마 맛집 스파오가 23SS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되는 봄&여름 파자마부터 반팔 티셔츠까지 모두 모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매 출시마다 완판을 기록한 포켓몬, 짱구, 산리오, 잔망루피 등 스파오의 스테디셀러 콜라보 라인을 키즈부터 성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인 고객용으로 단독 출시되는 여름 파자마와 반팔 티셔츠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이랜드


특히 여름 파자마는 '텐셀&레이온' 소재 업그레이드를 통해 촉감, 냉감, 수축 최소화 기능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파자마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랜덤으로 포켓몬 물병, 짱구 오수 티셔츠, 산리오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날씨에 맞춰 스파오의 시원하고 유쾌한 컬래버레이션 파자마를 고객들에게 제안하고자 준비한 페스티벌"이라고 말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파오의 파마자 라인을 다채롭고 특별한 혜택을 더해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의 23SS 파마자 페스티벌은 오늘(17일)부터 30일까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