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스톤헨지X뉴진스, 순수하고 풋풋한 이미지 담은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사진 제공 = 스톤헨지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스톤헨지가 Z세대의 아이콘 '뉴진스'와 함께한 개성 넘치는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17일 스톤헨지는 브랜드 뮤즈 뉴진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5편 중 첫 번째 '민지&하니의 플레이' 편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 2시에 순차적으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톤헨지는 브랜드의 슬로건인 '뷰티풀 모먼츠'를 뉴진스만의 순수하고 쿨한 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퍼포먼스 등의 요소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아트 필름으로 선보인다.


신비롭고 청량한 분위기로 뮤직비디오 같은 영상미를 완성한 이번 영상은 총 5편으로 제작됐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반짝반짝 작은 별' 멜로디를 재해석하여 새롭게 편곡한 BGM을 바탕으로 일상 속 크고 작은 아름다운 순간을 '플레이(▶), 포즈(II), 레코드(●), 세이브(↓), 업로드(↑)'와 같은 부호에 담아냈다. 


사진 제공 = 스톤헨지


특히 반짝임을 표현한 시그니처 손동작 등 뉴진스만의 활기차고 경쾌한 안무가 스톤헨지 주얼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스톤헨지 브랜드 관계자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무드의 스톤헨지와 풋풋하고 트렌디한 매력의 뉴진스가 만나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완성했다"며 "일상에서 느끼는 평범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각 멤버 별 개성을 담은 5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표현했다. 각 스토리마다 연결 고리를 찾는 소소한 재미를 더했으니 즐겁게 시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톤헨지와 뉴진스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4월 17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