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선생님이 학생 48명 아빠들과 동시에 바람 피운 최악의 불륜 사건 터졌다

Sanook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학교 선생님이 반 학생 50명 중 48명의 아빠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 최악의 불륜 사건이 터졌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사눅(Sanook)은 무려 48명의 학생 아빠들과 동시에 불륜을 저지른 선생님이 논란의 중심에 섰다고 보도했다.


해당 사건은 중국 광둥성 광저우의 한 학교에서 발생했다.


보도에 따르면 반 학생 50명을 맡고 있는 한 여자 담임 선생님은 학부모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돈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Sanook


이 여교사는 6개월 사이 총 48명의 학생 아빠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왔다.


특히 여교사는 밸런타인 데이에 남성들로부터 돈을 받았는데, 그 금액이 무려 20만 위안(한화 약 3832만 원)에 달한다.


놀랍게도 여교사는 48명의 남성들과 데이트를 하기 위해 철저히 시간 관리를 하는 등 불륜남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기록한 노트도 갖고 있었다.


실제로 남성들은 여교사의 사생활이 폭로되기 전 다른 남자가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던 것으로 알려졌다.


Sanook


또한 오히려 여교사가 진심으로 자신을 사랑한다고 믿었으며 잘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 최악의 불륜 사건은 한 학생의 엄마가 남편과 여교사가 나눈 대화를 보고 SNS에 이를 폭로하며 세간에 알려졌다.


해당 사건이 알려지면서 현지 시민들은 큰 충격에 빠졌다.


시민들은 "도대체 이러 인성을 가진 교사에게 어떻게 아이를 맡기겠냐"며 "인성이 안 된 선생님은 걸러야 된다"고 분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