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7일(일)

"비키니 방송 해줘"...팬들 요청에 작정하고 화끈하게 팬서비스한 BJ 감동란 (+영상)

BJ 감동란(본명 김소은) / 아프리카 TV


BJ 감동란, 수위 높은 끈 비키니 입고 댄스...방송 중 강제 종료 당하기도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아프리카 TV BJ 감동란(본명 김소은)이 팬들의 요청에 화끈하게 응답했다.


지난 12일 감동란은 비키니를 입고 아프리카 TV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는 BJ 연주도 함께했다.


이날 감동란은 하늘색 끈 비키니를 입었다. 강렬한 색상에 손바닥만 한 크기의 수영복이라 몸매에 자신감이 없으면 시도조차 해보지 못할 조합이다.


Instagram 'xiao_eggsy' / 아프리카 TV


Instagram 'xiao_eggsy'


방송 중 별풍선은 1만 개가 넘게 터졌고, 감동란은 감사의 의미로 댄스 리액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감동란은 19금 설정까지 해놓고 방송했다. 그야말로 작정한 팬서비스 방송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수위가 너무 강했던 걸까. 무슨 이유에서인지, 갑작스럽게 아프리카 TV 측에서 감동란의 방송을 강제 종료했다. 이후 BJ 연주의 방송국으로 옮겨 방송을 마저 진행했다. 


Instagram 'xiao_eggsy'


오랜만에 비키니 방송을 선보인 감동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열광했다. 누리꾼들은 "감동란 너무 좋아 감동의 연속", "혈압약이 어딨더라", "비키니 방송해달라고 했는데, 드디어!"라며 좋아했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 감동란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청순한 얼굴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참전용사와 독립운동가 후손 등을 위한 기부를 하기도 해 남성 팬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