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티르티르, 패밀리 브랜드 정기세일 성료...'52억원' 가량의 매출 달성

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티르티르가 지난 3일부터 진행한 티르 패밀리 '4월 정기 세일'에서 올해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약 52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특히 세일 기간 동안 티르티르의 물광 라인 '도자기 크림', '긴급 보습 세럼'이 약2만 4천개 이상 판매, 약 6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 제품의 저력을 보여줬으며, '퍼펙트 시크릿 컷', '퍼펙트 더블컷' 등 티르티르 이너뷰티 7가지의 제품도 약8만 5천개 가량 판매되며 품목 판매량 TOP10을 달성했다. 


또한 티르라이프 제품 판매량의 1위부터 4위를 차지한 헤어 라인 비오틴 제품이 약 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총 매출 약 52억원을 달성했다.


한편, 티르 패밀리 '4월 정기 세일'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쥬얼리, 명품 핸드백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오는 5월 1일까지 티르티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경품 당첨 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에게 부과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