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녀공장이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민감 피부를 위한 '히더 진정'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민감 피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녀공장의 신제품 '히더 진정' 라인은 물리적 자극, 자외선, 열, 급격한 온도차, 건조함, 마스크 속 열과 마찰 등 7가지 상황 별 진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다양한 자극 순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특히, 진정에 탁월한 히더 추출물을 함유하고, 아쿠아 그라인딩(Aqua Grinding)™공법으로 히더 속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히더 카밍 에센스'는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떤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더 카밍 에센스 패드'는 7겹 압축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100% 순면 패드로 우수한 수분 보유력을 갖고 있어 에센스의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 '히더 진정' 라인 2종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 등급별로 그린 마녀 등급은 50%, 레드 마녀 등급은 60%, 블랙 마녀 등급은 70%의 할인 혜택 쿠폰을 지급한다. 본 신제품 한정 프로모션은 오직 마녀공장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