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듀이트리가 더보이즈의 큐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알잘딱깔썬 #듀이트리썬' 캠페인을 펼친다.
더보이즈 큐와 함께하는 '#알잘딱깔썬 #듀이트리썬' 캠페인 영상은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의 다양한 기능성을 친숙하고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MZ세대 대표 신조어 '알잘딱깔센(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을 차용해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잘, 딱, 깔끔하게 케어하는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강점을 캠페인 메시지 '알잘딱깔썬(알아서 잘 딱 깔끔한 선케어)'으로 전달한다.
영상과 화보에서 큐가 선보인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부드럽게 펴 발리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로션 같은 사용감으로 데일리 선케어에 적합하며,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밝고 깨끗한 에너지를 가진 더보이즈 큐와 듀이트리가 '어반 쉐이드 선' 캠페인을 함께 진행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시작으로 큐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알잘딱깔썬 #듀이트리썬’ 캠페인은 듀이트리 공식 SNS를 비롯한 H&B 스토어와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 4월 한달간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어반 쉐이드 선' 라인 대표 제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더보이즈 '큐'는 뛰어난 춤 실력과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외모로 MZ세대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로, 최근 '로어(ROAR)' 앨범 발매와 함께 활발한 음악 활동을 전개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