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장원영 친언니 데뷔 소식에...누리꾼 탐정단, 소름 돋는 '졸업사진' 찾아냈다

뉴스1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누리꾼 탐정단이 또 큰일(?)을 해냈다.


연예기획사와 계약한 뒤 광고 촬영을 하며 정식 데뷔를 선언한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 장다아 사진을 찾아냈다.


7일 연예매체 스타뉴스는 장원영의 친언니 장다아가 최근 한 브랜드 모델로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인 킹콩 by 스타쉽과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졌다.


뉴스1


이 같은 소식에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친자매 비주얼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된다는 반응도 나온다.


장원영 못지 않는 비주얼과 다양한 끼를 활용해 걸그룹이 아닌 배우로 활동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누리꾼 탐정단이 장다아의 사진을 찾아냈다.


더쿠, 인스티즈를 비롯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졸업사진이라고 떴던데..."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하고 있다.


더쿠


해당 게시물 속에는 서울예고를 졸업한 장다아의 졸업앨범 사진이 담겼다.


사진 속 장다아는 장원영만큼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으며, 청순한 느낌을 준다.


러블리한 동생과는 사뭇 다른 단아한 느낌이 인상적인데,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동생과는 다르게 여기는 완전 배우상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스1


2004년생인 동생 장원영과 3살 차이인 장다아는 예원예중, 서울예고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한 수재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기자 레이블인 킹콩 by 스타쉽은 개국공신인 배우 유연석을 포함 이동욱, 이광수, 채수빈, 송승헌, 이미연, 김범, 조윤희, 류혜영 등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