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에서 올해 첫 세일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3일부터 티르티르(TIRTIR)는 티르티르 패밀리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50% 파격 세일하고, 9천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4월 정기 세일'을 진행 중이다.
티르 패밀리 브랜드 '4월 정기 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티르티르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티르티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바디 제품은 물론이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의 전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단, 홈쇼핑 상품과 미용 소품 및 재고 소진 등으로 인한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번 정기 세일은 티르 패밀리 공식몰에서 4월 3일 오전 10시부터 7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홍대 쇼룸에서도 4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는 매 정기세일마다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정기세일에는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분들의 니즈를 반영해 하와이, 발리, 제주, 강릉 등 다양한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명품백, 주얼리, 가전 제품,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총 9천만원 상당의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정기세일을 맞아 완벽한 봄나들이를 위해 필요한 2가지 신제품도 공개한다.
마스크 핏 톤업 에센스는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투명하게 피부를 한 층 톤 업 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웃도어 쿨 패치는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고밀착 와이드 선패치로 자외선 차단 인증 원단(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은 아님)을 사용,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보호와 진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자외선 차단 인증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은 아닙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제품뿐 아니라 경품까지도 고객 니즈를 반영해 큰 만족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고심해 결정한다. 이번 정기 세일에서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큰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경품 이벤트 응모는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 4월 10일 오전 10시부터 5월 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티르 패밀리의 정기 세일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