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일본 신인 걸그룹을 본 한국 남성들이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는 진짜 이유

Instagram 'blackdiamond_official_account'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일본 신인 걸그룹이 한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발표한 곡을 들어보면 퍼포먼스, 가창력 모두 기대에 미치지 못하지만 계속해서 남성들의 클릭을 유도하는 중이다. 


일본의 신예 걸그룹 '블랙 다이아몬드'가 지난달 21일 디지털 싱글 'SuperDuper'와 'hungry spider'를 발표했다. 


YouTube 'BLACK DIAMOND'


아직 신예 걸그룹이지만 이들 5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모두 950만명에 이른다고 한다. 


물론 국내에서도 남성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인물들이다. 


국내의 남성 누리꾼 사이에서는 이들의 얼굴을 보자마자 '아는데 모르는 사람들'이라는 반응을 내비치기도 했다. 


Instagram 'blackdiamond_official_account'


멤버들의 이름은 아야마 아이, 타치바나 메리, 모모사키 미이로, 오츠 엘리스, 오키타 안리다. 

그렇다. 이들 멤버 전원은 일본 성인비디오(AV) 배우들이다.


국내의 많은 남성 누리꾼들은 이들을 얼굴을 보자마자 '아는데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입을 모았다. 


YouTube 'BLACK DIAMOND'


특히 멤버 중 한 명인 오키타 안리는 큰 가슴가 얇은 허리 라인, 서구적인 외모로 데뷔부터 많은 남성 팬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인물이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이후 꿈꾸던 것이 실현될 줄은 몰랐다. 내 꿈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라이브 월드 뮤직쇼를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키타 안리, 사야마 아이 내 최애 2명이다", "압도적이다", "스캔들 걱정 없는 아이돌", "현역 때가 레전드였지"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