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민감한 남성 피부 위한 닥터방기원 '시카마인드 폼 클렌저'

사진 제공 = 닥터방기원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방기원이 민감한 남성들을 위한 '시카마이드 폼 클렌저'를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카마이드 라인은 토너의 가벼움에 앰플의 영양감을 더한 하이드레이팅 앰플 토너, 63%의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데일리 에센스 선크림을 비롯해 남성용 블레미쉬 카밍 올인원, 딥 모이스처 밸런싱 올인원 등 4가지 제품으로 지난 작년 6월 론칭했으며, 이번에 신제품 폼 클렌저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시카마이드 폼 클렌저는 민감하고 손상 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클렌저로 트러블까지 케어하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잔여감 없는 개운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애플비니거, 티트리 성분의 조합이 트러블과 피지 밸런스를 조절하고, 함께 처방된 독자 성분인 시카마이드™가 함께 처방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 장벽을 개선시킨다.


특히 쫀쫀한 거품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면도와 세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남성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평소 시카마이드 올인원을 사용하는 남성 소비자들의 클렌징 폼 출시 문의가 왕왕 있었다"며, "신제품은 여드름 완화와 딥 클렌징, 진정까지 하나로 케어해 올인원을 선호하는 남성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잡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ml 용량 2개입으로 구성된 시카마이드 폼 클렌저는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