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라가 국내 최초로 4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오픈 AI의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챗 GPT'를 활용한 특별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
동화책의 제목은 ‘원스 스푼 어 타임’으로 ‘끌어올려’의 주인공인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원스 스푼 어 타임' 동화책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는 4월부터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챗 GPT에 쿠로미와 마이멜로디가 주인공의 동화를 의뢰한 후 제작된 스토리 라인을 배스킨라빈스가 각색해 완성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 님의 목소리와 함께 새로운 국내 첫 챗 GPT 동화책 '원스 스푼 어 타임'으로 봄 텐션을 끌어올려 보자.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4월의 봄을 제대로 텐션 높게 맞이할 수 있는 이달의 맛 4종도 출시했다.
특히 MZ세대부터 키즈까지 최고의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협업해 4월과 5월 진행할 예정이다.
그렇다면 4월 이달의 맛에는 어떤 제품들이 출시되었을까.
이름부터 텐션이 올라가는 4월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는 인기 있는 산리오캐릭터즈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귀여운 외모를 형상화한 아이스크림으로, 부드러운 우유와 복숭아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피치 아이스크림에 상큼하게 어우러진 복숭아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져 있는 복숭아 맛이 가득한 플레이버다.
한 입 먹을 때마다 달콤함이 가득, 복숭아 과육도 씹혀져 봄의 텐션이 더욱더 업 될 수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다음은 케이크 외관부터 구매 욕구를 일으키는 4월 이달의 케이크 '마이멜로디의 인형뽑기'다.
케이크 위에 올라가 있는 귀여운 마이멜로디 초콜릿과 쿠로미 초콜릿, 또 재미있는 인형뽑기 콘셉트의 투명 돔 뚜껑까지 시선을 강탈한다.
놀라운 점은 이 케이크 속에는 총 9가지 플레이버(피치 요거트, 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바닐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가 들어있다는 점이다.
상큼한 플레이버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케이크로 꼽힌다.
4월 이달의 디저트 2종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이멜로디 스틱바 복숭아'와 '쿠로미 스틱바 포도'는 각각 캐릭터의 얼굴 특징이 잘 드러나는 3D 스틱바로, 상큼 달콤 복숭아 그리고 포도 샤베트 플레이버를 맛볼 수 있다.
두 디저트 모두 사각사각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달의 요거트 블라스트 3종도 주목해 볼 만하다.
플레인, 납작 복숭아, 유자 이렇게 3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거트 고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기본 베이스로 갖춰져 있다.
이 블라스트 3종은 이번 4월뿐 아니라 2023년 여름 성수기 동안 판매된다고 하니 참고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