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할리스가 홈트레이닝 MD인 '할리스 핏'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요가매트, 폼롤러, 마사지볼 3종으로 선보이며, 친환경 소재인 코르크로 제작해 몸과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까지 담았다.
할리스는 세분화된 고객 취향에 맞춰 골프, 뷰티, 캠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MD 제품을 통해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할리스 핏'은 할리스가 처음 출시하는 홈트레이닝 제품이다.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삶의 여유와 균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는 것에 주목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나만의 홈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했다.
할리스 핏은 나무를 베지 않고 나무껍질만을 이용하는 코르크 소재로 제작해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유해 물질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해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촘촘한 나무 입자 구조로 빠르게 건조되고 탈취 효과도 있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소재 특성상 땀이 나도 밀림이나 끈적임 없이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고, 고밀도 코르크 소재의 단단함이 운동 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내추럴하고 차분한 우드톤 컬러로 주변과 잘 어우러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할리스 핏 코르크 요가매트는 유아용 젖병이나 장난감 등에 주로 사용되는 TPE소재를 적용해 안정성이 우수하며, 가볍고 복원력이 탁월하다. 밀착력이 좋은 6mm 두께로 매트 위의 정확한 동작 구현에 도움을 주고, 스트랩이 포함돼 매트를 휴대 및 보관하기 편리하다. 할리스 핏 코르크 폼롤러는 고밀도 코르크 소재로 만들어 일반 폼롤러보다 단단해 깊숙이 뭉친 근육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할리스 핏 코르크 마사지볼은 가볍고 그립감이 좋아 손쉽게 근육을 풀 수 있다.
할리스 핏은 요가매트, 폼롤러, 마사지볼과 전용 에코백으로 구성된 홈트세트와 요가매트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트세트에 포함된 에코백은 요가매트, 폼롤러, 마사지볼까지 모두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편리하게 운동 도구를 휴대 및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끈 위치를 조정하여 긴 매트를 넣어도 편안하게 맬 수 있도록 했다. 탄탄한 캔버스 소재로 제작돼 산책, 여행 등에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겸비했다.
한편, 할리스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할리스 핏 홈트세트 및 요가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할리스 그릴드 닭가슴살과 보냉백을 증정한다. 할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러브 마이 셀프 윗 할리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내달 23일까지 제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할리스 핏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공덕경의선숲길점에 마련된 할리스 핏 포토존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자신의 삶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사랑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할리스 핏을 기획했다"며 "할리스 핏은 자연에서 온 천연 소재 코르크 제작돼 우리의 몸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운동을 하면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컬러, 질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고객들이 할리스 핏과 함께 삶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여유와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