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아카츠키 활약상 담은 '나루토' 방영 20주년 PV 영상 공개 (+영상)

YouTube 'ジャンプチャンネル'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방영 20주년을 맞은 레전드 애니메이션 '나루토'가 특별한 PV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주간 게임 매체 패미통(ファミ通)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점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나루토의 20주년 기념 PV(홍보 영상)가 공개됐다.


해당 PV는 나루토에 등장하는 비밀 범죄 조직 아카츠키에 초점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YouTube 'ジャンプチャンネル'


1분 10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는 이타치, 키사메, 사소리, 히단, 페인 등 아카츠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사스케와 이타치가 싸우는 모습, 우치하 일족을 살해하는 아카츠키의 모습 등 그동안 아카츠키 멤버들의 활약상이 이어졌다.


YouTube 'ジャンプチャンネル'


영상을 접한 팬들은 "아직 아카츠키를 뛰어넘는 조직은 존재하지 않는 듯", "진짜 최고다" ,"각각 캐릭터가 다 멋지다", "아카츠키의 존재감은 압도적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9년부터 2014년까지 15년간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됐던 인기 만화 '나루토'는 2002ㄴ녀부터 2017년까지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YouTube 'ジャンプチャンネル'


최근 방영 20주년을 맞아 오는 7월부터 '나루토'의 걸작선과 함께 신작 애니메이션의 방송이 예정돼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신작 애니메이션은 총 4부작으로 구성된 특별편으로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즈' 2부의 제작도 확정됐다.


YouTube 'ジャンプチャンネ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