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청정해양 심층수로 만든 '스킨케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킨케어 시리즈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초케어의 절대 비중을 차지하는 '물'에 집중했다. 특히, 일반 정제수보다 훨씬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청정해양 심층수를 선택해 우리 몸에 꼭 맞는 원료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피부에 필요한 핵심 성분만을 담은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으로 제작하여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하는 무인양품의 이념은 스킨케어 시리즈 제작에도 반영됐다.
모든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더 효율적인 업사이클링을 고민하여 최대한 투명한 재질을 사용했다. 제품의 표시사항 스티커는 제거가 가능한 라벨을 이용했으며 박스 포장도 생략해 지구와 환경을 생각했다.
무인양품 스킨케어 시리즈 제품라인은 보습 충전, 산뜻 정화, 말끔 깔끔 3가지 라인업으로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단계까지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두의 일상에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시리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네이버스토어, 롯데ON 무인양품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