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달달한 밀크티에 짭짤한 크림치즈 더해져 단짠단짠의 정석인 배스킨라빈스 한정판 '블랙 슈가 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제품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평점을 받아 기대감을 높인 '블랙 슈가 밤'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블랙 슈가 밤'은 달콤한 밀크티와 짭짤한 까망베르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단짠 조합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에 '흑당' 리본을 두른 풍미 가득한 티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맛 만족도와 콘셉트 등 여러 지표에서 내부 소비자 평가 7.0점 만점에 종합 5.5점 이상을 받은 제품을 선별 출시를 하고 있다. 


'블랙 슈가 밤'은 최고점에 가까운 종합 6.2점을 기록하며 '맛의 끝판왕'이라는 의미로 제품명이 '게임오버'라고 불리는 등 R&D센터 담당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신제품은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과 함께, 흑당이 물결처럼 찐득하게 흘러내려 호랑이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특히, '흑당 밀크티'라는 대중적인 소재로 선호도 높은 맛을 구현하고, 까망베르 크림치즈로 특별함까지 더해 '맛없없' 단짠 조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흑당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해 소비자 사전 평가에서 역대급 점수를 기록한 '블랙 슈가 밤'이 탄생했다"며 "봄날에 맛보기 좋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