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3월 22일 수요일, 배스킨라빈스에서 신제품 연구개발팀의 중대 발표가 있었다.
바로 오늘(23일), 배라 신제품 개발 연구소에서 7점 만점의 최고점에 가까운 종합 6.2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은 흑당 밀크티 디저트의 끝판왕 '블랙 슈가 밤'을 한정 출시한다는 내용이었다.
블랙 슈가 밤은 최근 배스킨라빈스 R&D 센터 연구원들이 맛본 뒤 "이제껏 맛보지 못한 역대급 단단짠 맛을 가진 플레이버다!", "2023년 상반기는 블랙 슈가 밤으로 게임오버!" 등 극찬을 아끼지 않은 신메뉴다.
맛보는 순간 연구원들이 "게임오버!"를 외치게 했다는 '블랙 슈가 밤'은 어떠한 매력을 가졌을까.
블랙 슈가 밤은 '달콤함이 시원하게 터지는 아이스크림 흑당 밀크티'라는 의미를 내포한 이름으로, 마치 배라에서 흑당 밀크티 디저트류의 끝판왕을 보여주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
그 결과 얼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밀크티 아이스크림과 짭짤한 까망베르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그리고 진한 단맛을 더 느낄 수 있는 흑당(블랙슈가) 리본을 조합하여 흑당 밀크티의 새로운 '단단짠' 조합을 개발해냈다.
비주얼 또한 아주 강렬하다. 흑당의 찐득함이 물결처럼 흘러내리고 있어 마치 호랑이가 매섭게 할퀴고 간 듯한 강한 느낌을 가져다준다. 이름과 외관부터 강렬한 흑당 맛이 느껴지는 듯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맛 만족도와 콘텐츠 등 다양한 지표에서 내부 소비자 평가 7.0점 만점에 5.0 이상을 받는 제품을 선별 출시하고 있다.
배라 연구개발팀은 신제품 블랙 슈가 밤 출시를 시작으로 더욱더 폭넓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새로운 흑당 밀크티 플레이버, '블랙 슈가 밤'을 맛보고 우리도 함께 외쳐보자. "GAME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