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어제자 '음중'서 데뷔 무대 가진 남자 아이돌 보고 시청자들이 깜짝 놀란 이유

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한 남자 아이돌 그룹이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해당 그룹의 정체는 플레이브이며, 버추얼 보이 그룹이다.


지난 1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아스테룸(Asterum)'을 발매한 플레이브는 가상세계 '카엘룸'의 캐릭터 5명이 지구의 개발자로부터 지구와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았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MBC '쇼! 음악중심'


싱글 앨범 아스테룸은 지구와 카엘룸의 중간계를 의미하며, 타이틀곡 '기다릴게'와 'Pixel World' 등 2곡이 수록돼 있다.


이들은 지난 18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기다릴게'를 선보이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펼쳤다.


플레이브는 수준급 노래 실력과 안무 실력을 자랑하며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MBC '쇼! 음악중심'


이들은 아이돌 그룹 무대에서 필수인 '엔딩 요정'을 하는가 하면, 아이돌들의 포토존인 분홍색 벽에서 사진을 찍기도 했다.


버추얼 그룹이 음악 방송에 출연하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많은 누리꾼은 "세상에", "애니메이션인지 음악 방송인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현실보다 더 낫다", "흥미롭다", "기술력이 정말 좋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건네는 이들도 적지 않았다.


네이버 TV '쇼! 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