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아빠 학교에 가도 돼?"...학부모 모임 참석하겠다는 철구한테 딸 연지가 보인 반응

철구와 딸 연지/ 아프리카TV


"아빠가 부끄럽니"...딸 연지가 본인 말고 엄마 외질혜를 학교에 부른다고 하자 섭섭해하면서 질문한 철구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철구(본명 이예준)가 딸 연지가 한 말을 듣고 복잡한 심경이 담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철구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철구 연지랑 힐링펜션"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철구가 연지와 함께 차를 타고 펜션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담겼다. 


딸 연지를 쳐다보는 철구 / 아프리카TV


철구는 연지에게 "아빠가 부끄럽니"라고 물었다. 학교에 학부모가 1명만 오는 행사가 있는데, 연지가 철구가 아닌 엄마 외질혜(본명 전지혜)를 부른다고 했기 때문이다.


단도직입적으로 묻는 아빠 철구 말에 연지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다른 친구들이 엄마를 데려와서 나도"라며 철구가 부끄러워서 안 부른 게 아니라고 설명했다.


연지 말을 들은 철구는 "걔네들은(친구들) 걔네들이고, 아빠가 간다 했잖아. 왜, 아빠가 부끄러워?"라며 재차 물었다.


연지의 엄마 BJ 외질혜(본명 전지혜) /Instagram 'jjh_0306'


본인이 부끄럽냐고 재차 묻는 철구 말에 딸 연지는 "아빠 부끄러운지 잘 모르겠다"


그러자 연지는 "아빠 부끄러운지 잘 모르겠다"라면서 자신이 부끄럽냐고 묻는 철구가 부끄럽지 않다고 강조했다.


철구와 연지의 대화를 본 누리꾼들은 "연지가 에둘러 잘 말하네", "효녀네 효녀", "철구야 눈치 챙겨라"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 'jjh_0306'


한편 철구는 2021년 5월 23일 생방송을 통해 외질혜와 이혼한 소식을 알렸다.


당시 철구는 외질혜가 외도가 있었다고 주장했고, 외질혜는 철구 주장에 반박하며 철구가 상습적인 도박·성매매 등을 했다고 폭로했다.


결국 둘은 7년간의 결혼 생활을 진흙탕 싸움으로 마무리했다. 딸 연지의 양육권은 철구가 가져갔다.


아프리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