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키스 장인' 김민규, 또 레전드 키스신 만들었다...팬들 반응 폭발중

tvN '성스러운 아이돌'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성스러운 아이돌' 우연우(램브러리, 김민규 분)와 김달(고보결 분)이 달달한 키스를 나눴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성스러운 아이돌'에서는 램브러리가 자신을 믿어준 김덕 덕분에 신성력을 되찾고 애틋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


램브러리는 서운함을 토로하는 김달에게 "널 죽일 생각은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다"라며 진심을 담아 사과했다.


하지만 김달은 "그걸 어떻게 믿어. 어떻게 사람을 죽일 생각을 해? 아무리 나한테 마음이 없다고 해도 이 은혜도 모르는 배은망덕 블루베리야"라며 쏘아붙였다.


그러자 램브러리는 김달을 사랑해서 자신이 신성력을 잃은 줄 알았고 김달 만을 선택했을 것이라며 결국 사랑을 고백했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


그런 뒤 그는 김달에게 다가가 키스하며 진심을 전했다.


배우 김민규는 앞서 '사내맞선'에서는 배우 설인아와 멜로 호흡을 맞추며 레전드 키스신을 만든 바 있다. 당시 김민규는 '안경 키스신'이라는 말까지 만들어내며 '키스 장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이번에는 고보결과 애틋한 키스신을 찍은 김민규의 모습에 팬들은 "역시 키스 장인 답네", "이번엔 처음부터 안경 벗고 했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


한편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네이버 TV '성스러운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