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플레져스와 협업해 클래식하면서도 힙한 감성 담은 ABC마트 스페리 '슈즈 컬렉션'

사진 제공 = ABC마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ABC마트의 아메리칸 스니커즈 브랜드 스페리가 스트릿웨어 브랜드 '플레져스'와 협업해 슈즈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리와 플레져스의 슈즈 컬렉션은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페리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미국 LA에 기반을 둔 플레져스만의 힙한 감성을 담아냈다. 슈즈 스타일은 러버솔, 슬라이드, 뮬 등 4종의 디자인으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A·O 비브람 3아이 플레져스'는 아웃솔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이탈리아 비브람사의 밑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강화한 러버솔로 발등 부분에 있는 호피 무늬가 특징이다. 청량한 컬러감을 강조한 블루 컬러와 시크한 감성의 블랙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다.


'캡틴 옥스포드 비브람 플레져스'도 비브람 밑창의 러버솔 상품으로 개성 넘치는 실버 컬러를 적용해 메탈릭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신발 옆면을 두른 감각적인 블랙 앤 화이트 패턴의 '모크사이더 뮬 플레져스'와 플레져스의 자유분방한 프린트 디자인이 매력적인 리커버리 슈즈 '플로트 슬라이드 플레져스'도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스트릿 패션이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그런지, 메탈, 펑크 등 다양한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과거와 현재의 감성을 동시에 보여주는 브랜드 플레져스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페리 보트 슈즈의 클래식한 매력에 독특한 개성을 더한 이번 슈즈 컬렉션을 통해 힙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