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IPX, '미니니 X 조구만 스튜디오'의 '미니니구만 컬렉션' 선보인다

사진 제공 = IPX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IPX가 어딘가 생기다 만 듯한 외모의 '하찮은 귀여움'으로 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니'와 브라키오 캐릭터로 유명한 '조구만 스튜디오'가 함께 만든 '미니니구만' 컬렉션을 3월 1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첫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미니니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인 조구만 스튜디오는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 조구맣지만 안 중요하단 건 아냐"라는 슬로건을 캐릭터를 통해 전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미니니구만' 컬렉션은 약하고 선한 존재들에게는 한없이 다정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않는 초식공룡 '브라키오'와 사랑스러운 외모에 대비되는 반전 매력을 소유한 '미니니', 서로 다른 비주얼을 가진 두 귀염뽀짝 친구들이 만나 '조구만 행운이 쏘아올린 커다란 행복'을 표현했다.


가지고 있으면 매일 브라키오와 미니니 친구들이 행운을 가져다줄 것 같은 금은보화볼부터, 브라키오와 샐리니의 백허그를 통해 심쿵 키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스탠딩 파우치 및 스탠딩 플러시, 브라키오와 미니니 친구들의 찐친 모멘트가 포착된 멀티 마그넷, 예쁜 무지개 다리에서 브라키오와 미니니 친구들의 찰떡 케미와 호흡을 보여주는 소주잔 세트 및 글라스 등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한펴, '미니니구만' 컬렉션은, 오늘(10일) 따끈따끈한 신상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 데이'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