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항상 치마 조심해"...전남친한테 속바지 '1천장' 선물 받았던 김지민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3'(이하 '고딩엄빠3')


'김준호♥' 개그우먼 김지민, 집착 심했던 전 남자친구 이야기 털어놔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너무 애틋해지면 집착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개그우먼 김지민도 이와 비슷한 경험을 했다. 그는 전 남자친구의 심한 집착에 혀를 내둘렀다. 


지난 8일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3'(이하 '고딩엄빠3')에서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3'(이하 '고딩엄빠3')


이날 방송에서는 이송이·이지섭 부부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이송이는 고등학교 시절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남자친구의 절친인 이지섭과 사귀게 됐고, 사귄 지 3개월 만에 아이를 가지게 됐다.


사연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영상에서는 전 남자친구와 이송이의 모습이 담겼다.


전 남자친구는 이송이에게 "누구한테 잘 보이려고 그러냐", "앵두 같은 입술은 나만 보고 싶으니까 얼른 (입술 화장) 지워라"라고 말했다.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3'(이하 '고딩엄빠3')


해당 장면을 본 김지민은 "저것도 별로다"라며 고개를 젓더니 저런게 집착의 시작이라면서 안타까워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예전에 (전 남자친구가) 기념일에 선물을 주는데, 속바지 1000장을 주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항상 치마 입을 때 속바지를 입으라는 (뜻에서 준 거였다)"이라고 혀를 찼다. 이 말을 들은 인교진은 "1000장은 조금 그렇다"며 당황한 기색을 보이기도 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한편 김지민은 지난해 4월 9살 연상 개그맨 김준호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김준호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2022 S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뒤 "지민이를 만나 매일이 크리스마스였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연인을 향해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 관련 영상은 1분 19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3'(이하 '고딩엄빠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