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샤이니 민호와 함께한 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컬렉션

사진 제공 = 고디바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고디바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으로 '고디바 카페 컬렉션'과 '화이트 & 블랙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페에서의 행복한 시간에서 영감을 얻은 고디바 카페 컬렉션은 시즌 한정 기프트로, 화이트데이 선물뿐 아니라 봄 시즌 특별한 모든 날을 위한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달콤한 디저트, 찻잔, 꽃 등을 모티브로 한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이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초콜릿으로 구성돼 있다.


화이트 & 블랙 컬렉션은 사랑하는 연인 뿐 아니라 소중한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선물로 손색없는 기프트 아이템이다. 벨기에 전통의 아름다운 화이트, 다크 초콜릿 구성으로, 올해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초콜릿 컬렉션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화이트데이 시즌 화보는 샤이니 민호와 고디바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한층 끌어올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디바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달콤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공식 SNS에서도 화이트데이 시즌, 봄 시즌에 어울리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페토 고디바 하우스 또한 민호 화보와 고디바 시즌 한정 제품으로 꾸며진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된다.


올해 국내 론칭 11주년을 맞은 고디바는 이번 5월 가정의 달과 여름 시즌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디바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 도산점에서는 딸기 시즌을 맞아 '베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고디바의 제품은 전국 26개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