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 고르기 좋은 쿠팡 '화이트데이 테마관'

사진 제공 = 쿠팡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쿠팡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최근 2030 MZ세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프리미엄 선물 아이템부터 알짜배기 데이트 코스 상품까지 총망라한 대대적인 할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4가지 테마로 구성한 화이트데이 테마관을 오픈한다. 달달한 사탕과 마카롱, 프리미엄 초콜릿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달달함 가득 테마관'에, MZ세대들에게 각광받는 '니치 향수', 생화 등 인기 선물은 '취향 저격 테마관'에 모았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뭐할까?"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급호텔, 전시회,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할인하는 '데이트코스 추천 테마관'에서 코스 상품을 제공한다. '쿠키 만들기', '무드등 만들기'처럼 직접 수제로 만들어 선물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DIY상품은 '정성 가득 테마관'에 마련되어 있다.


이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바로 향수다. 니치 향수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작은 사치' 트렌드의 정점에 있는 대표 상품군이다. '메종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레이지 선데이 모닝, 영국 '조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등 니치 향수부터 샤넬, 입생로랑 등 명품 향수까지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향수와 더불어 '취향 저격 테마관'에서는 장미, 튤립, 퐁퐁국화 등을 로켓프레시로 다양하게 구매 가능하다. 여러가지 꽃들을 조합한 신선한 꽃다발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주문하면 당일 또는 다음날 새벽 7시까지 생화 전용 박스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화이트데이의 상징'인 다양한 사탕과 프리미엄 초콜릿 제품군도 제공한다. 쿠팡은 최근 '고디바' 초콜릿 제품을 로켓배송과 로켓직구로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고디바 골드마크 어쏘티드 초콜릿'(27개입), '페레로로쉐'(30개입) 등 여러 제품을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데이트 코스 추천 테마관'에서는 특급호텔 숙박·전시회·공연 등 화이트데이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다양한 '데이트 패키지'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선물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모두 모았다"며 "쿠팡은 고객에게 꼭 필요한 품질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