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데싱디바가 봄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봄 컬렉션을 공개하며, 올리브영에서 25% 파격 할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데싱디바의 봄 컬렉션 테마는 '만개: FULL BLOOM'로, 꽃이 만발하는 봄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모티브와 산뜻한 컬러감으로 채워낸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봄의 디자인 무드만 담아낸 컬렉션이 아니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자인 기법에 차별화를 꾀했다. 데싱디바는 꾸준한 연구 개발 노력을 통해 이미 네일 관련 특허 11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천 소재 개발 등 품질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봄 컬렉션에는 데싱디바만 구현이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3D 네일, V컷 스톤, 멀티 마그네틱 등의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또한, 처음 선보이는 멀티 마그네틱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자석네일'에 '미러 파우더'를 더해 차원이 다른 오묘한 반짝임을 선보인다.
한편, 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데싱디바는 올리브영과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영세일 기간(3월 2일~8일)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25% 봄 컬렉션 할인전을 펼친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데싱디바만의 차별화된 기술력, 컬러 및 디자인을 담아낸 봄 신상 컬렉션을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보기만 해도 설레는 데싱디바의 봄 네일과 함께 행복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