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록시땅이 모델 안유진과 함께하는 '리셋 광채 세럼'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은 불멸의 꽃 이모르뗄을 담은 골든 캡슐로 최적화된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주어 피부 광채를 살려주는 록시땅의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은 리셋 세럼과 함께 싱그러운 아침을 맞이하는 유진의 상쾌한 모습부터 광채로 리셋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까지, 광채 나는 안유진의 밝고 톡톡 튀는 모습을 담았다.
오늘 캠페인 화보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이후 록시땅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다양한 바이럴 캠페인이 전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시켜 줄 이모르뗄 라인의 클렌징 제품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모르뗄 디바인 클렌징 밤, 이모르뗄 디바인 포밍 클렌징 크림, 이모르뗄 프레셔스 프로액티브 스킨케어 클렌징 오일 등 이모르뗄을 함유한 영양 가득한 클렌징 트리오를 선보였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밝고 톡톡 튀는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이번 록시땅 캠페인 많이 사랑해 주시고, 록시땅의 리셋 세럼으로 봄철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피부에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