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앞두고...이번주 금요일, 과몰입러들 위한 중간고사 개최

Instagram 'netflixkr'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넷플릭스 '더 글로리' 측이 파트2 공개를 앞두고 전국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1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측은 '더 글로리'에 출연한 배우 정성일, 차주영, 김건우, 김히어라, 박성훈 총 5명이 작품과 관련된 중간고사 문제를 풀어보는 영상을 공개했다.


김히어라는 "얼마 만에 푸는 시험지냐"라며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김건우와 박성훈 또한 "100점 맞아야지", "1등에게 뭐가 있나요"라며 열의를 불태웠다.


Instagram 'netflixkr'


'더 글로리' 중간고사의 시험 시간은 20분이며, 총 30문제로 진행된다.


문제를 미리 풀어 본 '더 글로리' 배우들은 너무 어렵다며 단체로 '멘붕'에 빠졌으며, 특히 박성훈은 "이걸 어떻게 알아요. 문제 오류가 있네"라고 말해 많은 이들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Instagram 'netflixkr'


해당 시험은 오는 3월 3일 금요일 오후 9시부터 20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이날 오후 10시부터는 상시로 응시가 가능하다.


본 작품은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이기 때문에, 미성년자는 시험 응시는 가능하나 수상 시 응시 자격 미달로 무효 처리된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오후 5시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