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일본의 3대 화장품 브랜드 '폴라', 국내 론칭한다

사진 제공 = 폴라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비트윈이 2023년 5월, 일본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 POLA를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창립 100주년을 앞둔 폴라는 일본 3대 뷰티 브랜드로 우수한 명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폴라는 일란성 쌍둥이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성장하는 것에 착안해 후천적으로 피부 체질을 바꾸는 방법을 연구해왔다. 


피부에 힘을 부여하는 '바이오 액티브' 이론에 기반한 비에이 B.A 라인은 과학을 통해 피부를 예술로 승화하는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의 결정체다. 강인한 생명력을 품은 줄맨드라미로스마 성분과 '에피 게놈 테크놀로지'의 시너지로 마치 스위치를 켜듯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워준다.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 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한 무수한 수상 이력이 제품력을 입증한다.


예술에 대한 존중은 폴라의 높은 미의식의 원천이다. 인상주의 회화부터 화장 도구에 이르기까지 1만여 점의 아트피스를 소장한 하코네 '폴라 뮤지엄', 1976년부터 여성과 화장품에 대한 문화적 연구를 계속해온 '폴라 리서치 인스티튜트'를 통해 아름다운 삶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폴라는 2023년 5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번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